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증상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5:29

    편도염 증상과 치료 노하우! -깨끗하지 않은 아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


    >


    안녕하세요? 하본인이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입니다. 추석연휴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 연휴는 최장 9일 동안 쉴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다양한 계획을 세운 것 같습니다만, 낮 밤에 날씨가 많이 쌀쌀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함께 하봉잉,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26일부터 정상적 진료하니까, 코, 목, 귀에 불편한 일이 있으면 편하게 내원할 수 있습니다. 오가의 매일 같은 날씨가 되기 쉬운 편도염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합니다. 편도염의 증상과 치료의 비결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


    편도는 국소면역기관으로 우리의 목구멍과 코 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외부에서 들어오는 세균을 막아주지만 자체 감염돼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편도염이라고 할 것이다. 다만 편도염은 급성과 만성으로 자신감을 갖지만 급성 편도염은 세균감염으로 인한 경우가 많고 전신피로감, 고열, 목부통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만성편도염은 급성편도염이 빈번하게 반복되는 경우로 목의 이물감이나 편도결석을 대표적인 증상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


    급성 편도염이 있을 때는 기본적으로 충분한 안정과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만약 전신 피로감과 고열이 31이상 가면 항생제를 사용해야 하는데, 증세가 사라진 뒤(뒤)에도 이틀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확실히 편도염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편도염이 자주 재발하고 중이염이 과잉축농증 등의 합병증이 발생하여 과도한 치열이상, 성장발달이상 등을 유발하는 경우에는 편도를 절제하는 수술치료를 시행하기도 합니다.


    >


    편도수술은 잦은 편도염 때문에 비정상적으로 커진 편도를 제거하거나 쉽게 완화하는 수술입니다. 성인과 소아가 각각 다르게 이루어지는데, 성인은 합병증과 재발 예방을 위해 편도를 전체 절제하는 편도 절제술을 시행합니다. 한편 소아는 편도피막은 보존한 채 편도조직만을 제거하는 PITA수술을 받습니다. PITA의 수술은 주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출혈과 통증이 적고 회복도 빠른 편인데요, 수술 3일 후부터 일반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


    편도염 치료권위자인 주형로 원장님이 계신 저희 자신 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는 마취통의학과 전문의와 마취 다소 음당 간호사가 상주하고 있으며 소음압 시스템을 적용한 수술실에서 편도수술을 시행합니다. 그 때문에, 보다 안전한 환경 속에서 편도 수술을 받을 수 있는데 고 목 귀 질환의 수술 만 9천건 이상, 고 목 귀 질환의 외래 진료 수 231만명 이상이라는 풍부한이다 좋은 체험을 가진 만큼, 보다 안전하고 재발율 아침은 편도염의 치료가 가능합니다.


    >


    하나 이비인후과 병원 강남 본원은 보건 복지부가 지정한 국내 최초이자 서울 유 하나의 이비인후과 전문 병원에 임상의 질, 의료 서비스 수준, 병상 수, 전문 의료 인력, 환자의 구성 비율 등의 다양한 기준을 허용하고 3회 연속 전문 병원으로 지정되었습니다. 따라서 보다 안전하고 전문적인 편도염 치료를 받을 수 있고 높은 치료 만족도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저하되기 쉬우므로 편도염의 실현성도 높으나, 앞으로 저희 병원이 화이비인후과병원 강남본원에서 안전하게 치료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