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갤럭시 폴드 삼성 폴더블폰 기대하는중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23:11

    맥스의 IT review 이 스토리


    >


    안녕하세요, 막스(강남)하야시^^이번의 갤럭시 노트 10이 나 와서 그와잉소 매우 나는 유헹룰 모으고 있습니다.사실 나도 겔 노트 10롯데 타워에 가서 체험장이 있길래 가서 만져서 보고 옸 옷눙뎅, 에어 액션이 너 무과 인도 신기했어요! 공중에서 펜을 몰면 스마트폰이 작동한다! 갈수록 정내용 스마트폰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에서 무지무지 크네요즘 발매 만 원 기다리고 있어요? 네 맞습니다 즉석 와인이라면 세계 최초의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가 과도하게 온다고 하죠? 전회에 유츄룰루하고 있었지만, 스크린이 친구 되는 액정의 결함이 있어서 발매 1이 무기한 연기됐지만... 그 결함을 고쳐서 요즘 바로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갤럭시 폴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만큼 혹시 과도한 사람들을 위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기계적인 스펙등을 취급하는 것이 아니라 보통의 실생활에서 사용하는데 무엇이 좋은 것인지, 이런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으므로, 뭔가 의문이 있으면 코멘트로 보내주세요.


    >


    두둥! 갤럭시 폴드의 위엄 넘치는 모습입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모습입니다. 마치 스맛 폰 2개가 양쪽에 붙어 있는 것 같다안봉인이요?먼저 충전기의 제출과 스피커가 각 분할 화면에 걸려 있네요. 하지만 봐보니 이것도 엣지 디자인을 채용한건지 안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아주 최근에 갤럭시 노트를 사용하고 있는데, 가장자리 디자인이 약간 모서리 부분에 터치가 안되는 것 같아서 불편한 점이 있는데요.


    >


    갤럭시 폴드를 펼쳤을 때의 모습이다. 접었을 때는 절반의 화면만 쓸 수 있고, 이렇게 피면 두 개의 화면을 모두 사용해서 더 화창한 화면을 볼 수 있을 겁니다. 부러뜨렸을 때는 4.6인치이고 다 펼쳤을 때는 7.3인치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것 같군요. 더 넓은 화면으로 휴대폰을 사용할 때 눈은 편할 것 같네요. 요즘 거의 시장에 본인과 아기의 폰이 보던 잉헤 갤럭시, 그 때문에 겔 공책 같은 경우 대략 5~6인치 화면의 크기를 가지고 있지만 이보다는 더 크다면 조금 태블릿 대등한 느낌 같네요.


    >


    이번 갤럭시 폴드의 가장 중요한 기술이기도 한 힌지 부분이다. 접히는 부분에 있어서 많은 걱정과 우려가 있었는데. 우리가 보통 소견하는 노트북의 힌지 부분을 소견하는데, 이게 좀 다르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힌지 부분이 갤럭시 폴드의 액년 국가분과 연결해 펼치거나 접었을 때 어떤 방식으로 작동할지 정스토리가 궁금하다. 실제로 동영상을 보니 매끄럽게 작동하는 것 같아요. 현재 삼성이 애기플과 비교되는 세계 스마트폰으로 그 위용을 자랑하는 만큼 삼성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에 대한 어떤 기대감이 있는데, 과연 이 부분은 어떨지 실제로 써봐야 할 것 같습니다. 넥도이 무려 20만번이라지만 교체가 가능한 부분이죠? 2년 정도 쓰는 것으로 접어 정 이야기 많이 하던데 스토리입니다.


    >


    색깔은 이렇게 두가지가 없다, 약 4~5개 정도로 출시될 겁니다. 그렇게 해서 흰색 부분에 대해서 염색을 고를 수 있었거든요. 과인 중에 정식으로 발매되면 그 부분에 있어서 여러 가지 케이스가 따로 생기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


    갤럭시 폴드를 딱 반으로 접었을 때 같은데요. 옛날 폴더폰, 평등한 느낌이네요. 앞으로 접은 후 그렇게 뒷면에 디스플레이가 자신 있게 되어 있어 아마도 뒷면에도 다른 스크린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약간 가로세로 비율의 불균형한 면이 있는데 반으로 접어서 사용했을 때 어느 정도 내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


    마치 지도를 펼치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이군요. 최근에 사용하는 스마트폰에서도 내비게이션 자신의 길찾기 등을 자주 이용했는데, 화면이 조금 작아서 확대되거나 내 위치를 이동하면서 검색했는데, 이 정도면 그런 사용법이 조금 개선될 것 같다. 보아하니 가로세로 디스플레이 변환도 가능한 것 같네요. 세로도 가능하고 가로로도 볼 수 있어서 신기하네요. 응 하지만 단지, 이제 오른쪽 상단에 쵸은묘 카메라가 들어간 것으로 보고 최근 겔 노트 하나 0와 갤럭시 s하나 0 5g에 채택된 펀치 홀 디스플레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폴더블 방식의 액정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펀치 홀 디자인은 넣지 않은 것이군요.


    >


    후면 모습 또 본인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모습으로 아까 봤던 전면 디스플레이가 보인다. 색이 모드라면 더 깔끔할 것 같지만 서로 다른 색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보면 조금 언밸런스한 느낌이 드는 것도 사실이지요. 마치 우리가 매우 최근 쓰는 스마트 폰 전면과 후면이 다르게 폰을 부러뜨린 때는 보통 1반 적과 폰 쓰게 쓸 수 있을 거에요. 그런데 폴더블 폰 구입할 이유가 더 노프직한 화면을 사용한다는 취지인 것으로 접었다만 사용하는 1는 그렇게 많이 없죠? ㅋ


    >


    현재 삼성의 공식 홈페이지인 갤럭시 폴드에 탑재된 스펙이다. 4.6인치의 전면에 슈퍼 아몰레드 액정이 들어간 듯 폴드의 메인 액정에서는 7.3인치 QXGA*다이 자카리아 신 미쿠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들어갔군요. 카메라는 커버와 전방 셀피 카메라가 만 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뒷면에는 1600화소의 초광각 렌즈, 그리고 1200만 화소의 그와은그와크렝즈와 줌 렌즈가 들어 있군요. 메모리는 12g이 들어 있어 512기가로 풍부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지원하는 통신 서비스로 그걸로 바뀌네요. 2버전에서 자신감이 들고 오시나요? 아무튼 4000mAh이상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네요. 당연히 고속 충전은 지원하는 것으로? ㅋ


    >


    이번에 삼성디스플레이에서 세계 최초로 접히는 액정을 유출했는데요. 이것이 갤럭시 폴드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핵심 기술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금 유연성이 있는 재료를 액정에 사용하여 저렇게 회전할 수 있는 탄성을 가질 수 있다니 신기합니다. 길거리 액정이라면 떨어뜨려 깨질 우려가 있습니다만, 이 모델의 경우는 액정이 접히는 방식이므로 상당한 충격으로는 보호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것이 제 안에서 문재가 되면, 수리비나 저런 것이 있어서 얼마나 들지 알고 싶습니다. 이상 갤럭시폴드 삼성 폴더블폰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정리해봤습니다.과연 단점은 전체적으로 개선되고 어느 정도의 혁신을 가져올지 당신들이 궁금하네요.#갤럭시폴드 #삼성갤럭시폴드 #갤럭시폴더블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