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미드소마 후기 ****스포주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5:51

    >


    "음, 재미 있는지 말하기 어렵다"라고 할까, 단지 이 장면이 궁금한 저런 미친 행동에 과연 어떤 결과가 본 잉올지, 의심 약 2시간 30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지루하지 않앗움솔직히 시간 낭비 하고 아닐 수도 있다 소모 보고, 본인의 면을 호불호가 갈리도록 움우에냐하묘은. 명쾌한 결심이 아닌 나는 이해할 수 없다는 소견밖에...?? 아니 너는 단지 ??? 지켜보겠다고? 잔인한 장면도 있고.. ㅅㅅ하기도 노골적으로 뽐내고 이해하기 어려운 장면이 있어서 ​, 안타까운 점은 굳이 알 수 없는 음료를 확대하고 보이고 줬지만 끝까지 어디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알려서 주지 않고 맛있는 음식을 왜 화면에 쿰루록 거리는 효과를 넣었는지를 생각하고 보면 그런 하봉잉씩에 의문을 갖도록 장치를 해놓고 오느지 계속 상상하는 감독의 의도 1도..​ 절대 다른 사람에게 추천하는 것은 신중하게 추천하면 미치광이 취급될 것 같다.​ ​ ​ 내용 요약 ​ 여자 주인공의 여동생이 항우 울증으로 자살 했지만 부모도 함께 죽게 되​ 남자 친구와 남자 친구의 직접 신문들은 연구 논문이나 준비로 여행을 준비하는 것 그 소식을 듣고 여자는 왜 모두 가게 되는 것 ​ 많은 시간이 걸리고 매우 오지에 촌락에 도착 71사이 마을 축제가 열린 모두 흰 옷을 착용하기 축제 도중 여기에 여행 온 커플이 사라져촌락 주민들은 대략 둘러싸이다 ​ 것 같다 축제 도중, 흰 돌이 많은 벼랑에 와서 두 노인이 거기에서 스스로 조각 노골적으로 얼굴, 다리가 부러진 장면을 강조한 두 노인은 죽고 급탄 주민들은 축제/전통이라며 이해하고 덜 레 그 장면에 충격을 받은 주인공들은 이곳을 떠날까 하지만 논문 준비에 1단 참기로 함 하지만 그 뒤 1곳이 하봉잉 둘씩 사라지기로 촌락 주민이 촌락에 중요한 책이 없어진, 큰 찜 ​ 주인공은 이상한 물을 마시고 너무 너무 불안한 증상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을 관심을 갖고 촌락녀가 남자 주인공과 ㅅㅅ 다른 여자들은 이상한 뮤직룰 부르며 그것을 돕는 것?????????????????????????????????????????????????​ 그것을 여자 주인공이 보고 눈물의 다른 여자들도 함께 말 없이 울어 준 것???????????????????????????????????????????​ 탄탄한 남주는 도망 치는 노랫말이 됐다 1행을 보게 되는 닭장에서 등이 터지고 있다고 매달린 시체...그것을 보다가 가루를 맞고 기절해서 보면 축제에서 여주인공이 축제의 왕에 올랐다.함 어떻한 9명의 사람이 희생하는 것 저것 이곳을 초청한 1개 중 한명이 스스로 희생을 선택하게 ​ 삼각형의 노란 건물에 실종된 사람들의 시신에 짚을 넣고 인형처럼 기괴하게 만듦으로 남주는 산 채 곰 가죽을 다음 지프오스 것 구루처럼 그 건물을 불 연소????????????????????????????????????, 산 채로 들어간 1행은 본인의 중에 비명을 지르고 그것을 보는 촌락 주민들은 비명을 지르면 미친 거처럼 오열하기에 여주는 그대로 보면서 오열하고 ​가가 진짜 타니까 여주는 뭔가 개운한 표정으로 웃으면서 영화가 끝난 것????????????????????????????????????????????????????????????????????????????????네??????????????????????????????????????????????????????그리고 쿳봉가 보니 2시간 20분 정도 지봉잉 있는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느 1이 일어날지 모르는 촌락 주민들의 기묘한 행동에 긴장하고 해안의 장면을 상상하기 ​은 터무니 없는 정신, 본인의 전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결론 저런 시골의 외진 곳에 가지 맙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