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침마당’ 가수 강은철 “오래간만에에 인사”…김학래 “과인와 과인이 대등한데 그대무 동안”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9:53

    첫 2일에 방송된 'moning정원'화요일 초대석 코노 중에서는 가수 강 은철이 출연했다.



    강은철은 "댁은 오랜만에 감사드려서 미안하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다"고 했습니다.




    >


    KBS 하나 아침마당 방송 캡처




    김학래는 매우 동안이다. 저랑 나쁘지 않아 대동소이하다고 들었는데 김재원 아나운서와 대동소이해 보인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강 은철은 첫 953년생으로 올해 자신이 67살입니다.



    KBS1'낮 마당'은 월~김 moning 8시 25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낮의 뜰"굴사 남자" 시어머니 대신 제사...야간 6시부터 새벽 3시까지 "'낮 마당'크리스-에바-오미호-글사남, 대가족과 다 함께 출연하며 국경일 뒷말'낮 마당'이용식"1주 1간 다이어트 너무 너무 했습니다".뭐 kg 마른?소설가 김·홍 신 씨는 " 젊었을 때는 10일 1권의 책을 썼는데..."'낮 마당'가수 장미꽃, 올해 내가 74살..."내가 들었다고 느낄 때는..."'낮 마당'김재원 아그와잉 운서"올해 내가 53세"...이정민"KBS최강 사이"'낮 마당'양텍쵸"아내와 52년 동안 한번도 따로 자본 일이 없다"'낮 마당'황금 돼지해의 해에 태어난 과인 면, 재산 운 좋은?이종민 아그와잉 운서도 '관 심''낮 마당'가수 김 정윤" 올 보러 기이 3곳을 다녀온 "'낮 마당'최완수"마이크는 내 운명..오 항시웅하나우이하고파"[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