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치법률] 왜 방탄소년단(BTS)의 월드투어에는 중국이 빠졌는가?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4:04

    >


    BTS로 넘어가자. 비틀스보다 더 짧은 시기에, 때로는 거의 대등한 수의 정부를 방문해 공연하는 하정이었다. 미국 동맹국인 자유주의 진영의 주요 경제적 중앙지역 외에 아시아 신흥국의 경제 중앙지역이 약간 추가된 것의 예로는 서구 한복판의 비틀스 월드투어와 성격이 다르지 않다.2018:코리아->오메리카->케봉잉 모두-->영국->네덜란드-> 강한?-->프랑스->재팬-->대만 2019:싱가포르-->홍콩->공동 New York City, USA 10/06/18


    London, UK하나 0/09/하나 8,


    Amsterdam, Netherlands하나 0/하나에 3/하나 8


    그런데 이상하게도 이런 세계적인 대중소리악 사회 현상의 발상지가 차이나에 가까운 한국이라는 점이었다. 2010년대의 차이나의 입장에서 보면 한국은 1960년대 미국의 쿠바 같은 정부다. 또 북한이 2016년 차이 나을 등에 업고 미국을 대상으로 헥고무토그와 탄도 미사 1발사를 되풀이 하고 2년 만의 1이었던 이곳에서 차이나에서 아주 인기가 있는 1990년 쥬은발 생각으로 구성된 아시아 보이 그룹이 2년의 월드 투어를 하는 인구 과인 경제 규모가 세계적인 차이나의 도시를 1정에 넣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다.그와잉눙 2018년 현재의 국제 귀추를 한마디로 2016년부터 본격화된 미국과 중국의 제2차 냉전 귀추로 보고 있다. 미국과 중국의 제2차 냉전 귀추에 차이나의 눈 앞에 위치한 한국의 세계적인 인기 보이 그룹이 지리적, 문화적 인종적 이점을 가진 귀추에 차이나의 주요 도시에 대한 공연이 우선 순위에서 배제된 것은 현재의 국제 관계에 대한 중국 공산당의 불만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베이징 상하이 마케티은 등과 같은 중국 본토의 주요 도시에서 관중 만명이 동원되는 코리아·한국의 보이 그룹이 연간 1대박을 달리면 욜도욱, 서구의 기독교 천주교 등에 대한 종교 박해와 같은 1을 넓히는 중국 공산당에는 너무 큰 정치적인 버흐(뒤)으로 작용하는 것이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