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SL] KSL 시즌2 결승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5:28

    >


    이전 2000년경?! itv에서 봉준구, 최인규, 이윤열, 송학승 등 (추억의 선수들) 활동 시점부터 현재까지 스타리그를 봐왔는데 어떻게 하다보니 이번이 일직관이 됐어요.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광운대에서 결승이 열려 직관을 가자고 감정을 상하게 했습니다.흐흐


    ​​


    >


    ​ ​ 스타쵸쯔리ー그이 20최초 2년을 막으로 공식적인 리그가 역사 속으로 사라진 후(후... 스타 2리그도 있었지만 많은 관심을 받지 않고 사라졌어요 20첫 6년 ASL시즌 첫(대국민 스타 리그)을 시작으로 스타쵸쯔스타ー리ー그이 다시 부활하 슴니다! 해안 20최초 7년 스타 크래프트 리전의 문의가 출시된 ASL시즌 2를 시작으로 지에쵸쯔 최근까지 ASL시즌 6까지 그 때문에 쿰쵸쯔을 끝으로 KSL(Korea Starcraft League)시즌 2까지 성황리에 막을 내리게 되옷슴니다~​ ​


    >


    ​ ​ 2018년 12월 151조 키속(SHARP)VS김민철(SOULKEY)의 결승전 경기가 열렸습니다. 쟁쟁한 선수를 이기고 결승까지 오른 두 선수!  토자네먼트에 오를 때마다 엄청난 상승세로 완벽히 진화해가는 조기석과 다른 말이 필요없는 김민철 벽! 이 둘의 대결을 정말 기대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저는 물론 저그 유저이기 때문에 김민철 선수를 응원했지만 승승장구하는 경기력을 보여준 조기석 선수도 응원했습니다.


    >


    ​​


    >


    ​​


    >


    ​ ​ 마침내 1경기 시작!​


    >


    ​ ​ 두 선수 모놋다 전제의 경기 1세트의 승률이 moning은 상황에서 조 키속 선수가 기선 제압을 하게 됩니다. 물론 김민철 선수는 슬로 스타터라는 걸 알았기 때문에 아무 걱정이 없었죠.~​​


    >


    ​ ​ 2세트부터는 경기에 집중하느라 사진도 못 찍고 머리 속에 그냥 김민철 벽에 감탄만 서성거리고 있었습니다ㅋㅋ


    >


    >


    >


    >


    ​ ​ 2,3,4,5세트 전체 조 키속 선수는 김민철 선수에 휘둘리고, 결국에는 지지만 특히 5세트 김민철 선수의 경기력은 너무 너무 나는 품질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자세한 경기모습은 동영상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


    >


    ​​


    >


    준우승한 SHARP 조기석 선수도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발전된 모습 기대할게요!


    >


    ​​


    >


    ​​


    이제 군대도 가야하고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준비했어요.김민철 선수!! 관행 상대인 이영호 선수의 도움을 받아 생각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다는 것. 이번에는 참가하지 않았던 이영호 선수들 모두 sound리그에서는 다시 만나고 싶네요. 왠지 아니면 서운해?​ ​ 이로 심했던 KSL시즌 2이 막을 내렸습니다.  2019년에 ASL와 KSL이 시작되면 시반은 잘 직관을 하려구~ 무바 1로 중계 방송을 보는 것과 현장 중계는 차원이 다르네요ㅎㅎ직관의 관람자의 팬들도 거의 20대 중반에서 30대 그리고 아들과 함께 온 40대까지! 여러가지 일이 있었습니다.여자 친구들과 오신 분들도 많네요. 저도 제 안에 여자 친구(생기면) 와보도록 하겠습니다.kkk


    >


    >


    끝나고 나서요.홍규 선수와 쵸은・테규 해설 위원 둘 다 사진 촬영을 쾌히 승낙하셔서 사진 한장씩 찍었습니다.~~(눈썹이 잘 안보여요. 반영구의 필요성이 느껴지네요아가미)


    >


    현장에서 처음 사은품을 발표했지만, 저는 또 본인... 마우스패드조차 받지 못해서 기본 브리즈콘솔스킨만 받았습니다. 그래도 일직관으로 좋은 추억이 되는 하루였습니다 :)


    모두 안녕


    >


    ​#왁싱에 이르는#왁싱에 이르는 3호점#KSL#KSL시즌 2#결승#직관#스타 크래프트#리젼 문의#광운 대학교#김민철#조 키속#입니다 폰·규#전·테규 해설#김·김철민 케스터. 박·성진 해설#블리자드#KSTAR#e운동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