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브로드밴드 넷플릭스 저화질 시청
    카테고리 없음 2020. 3. 19. 05:12

    드디어 장마비가 내리고 있습니다.서울은 내일까지 비가 내린다고 하니깐, 오- 거의 매일, 내일은 조금 시원하게 보낼수 있겠네요집이나 사무실에 인터넷 어느 회사를 이용하세요?저희 집에는 SK브로드밴드인터넷과 방송을 사무실에도 같은 인터넷과 방송을 설치해서 이용하고 있습니다.왜?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느냐고 물으면 저희가족들이 SK이동통신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SK브로드밴드로 이용하면 사용료가 조금 다른 통신사보다 조금 할인이 되고 또 중요한 것은 SK라는 작은 기업이라서 A/S 등 관리가 잘 되는 것 같아 사용하게 된 계쟁이기도 합니다.


    >


    제 입장에서는 다른 KT 본인, LG, 인터넷으로 넘어간다면 사용료가 좀 부족할 수 있지만 계속 SK브로드밴드를 사용하는 게 좋겠다는 의견이 있습니다.그렇거든요.집에서 넷플릭스를 보시는 분이 본인의 넷플릭스를 신청하시는 분은 무조건 SK브로드밴드는 걸러주셔야 합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TV가 삼성 UHDR65인치입니다.화질의 끝을 보여주는 TV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사실 TV 때문에 넷플릭스 UHD 화질을 골라 보고 있는데, SK브로드밴드 인터넷에서는 넷플릭스 UHD는커녕 잘만 되면 그것도 새벽에 4K 화질로 올라가고 바로 하나 080P 화질이 아니면 720P로 뒤죽박죽이 돼 버리는 상당히 희박한 개판 화질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제가106번SK브로드밴드전화번호다.상담원에게제가이렇게스토리했어요. 대체 언제쯤 넷플릭스를 정상적으로 볼 수 있는거지? 그런데 상담원이 하는 스토리는 재미없어요. 자신들이 회사에 요청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담원들이 요청하면 회사가 물어봐도 나쁘지 않나요?라고 물었더니 그저 폐를 끼쳐서 죄송합니다 스토리만 앵무새 같았어요.저는 솔직히 더 비싼 요금을 내더라도 LG로 옮기고 싶어요.LG는 넷플릭스 화질이 예술에서 나쁘지 않다고 하더군요.상담원과 스토리가 통하지 않는다고 높은 사람을 연결해 달라고 했더니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여자분이 전화가 연결됐습니다.넷플릭스 속도는 아침여 UHD 화질 시청에 장애가 있는 팀장 : 호구 형, 현재 해외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요즘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괜찮지? 언제까지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어? 팀장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해외 네트워크 구축에 힘쓰고 있지만 언제가 될지 모르는(이 스토리를 1시간 정도 전화로 이 스토리만 할 수 있습니다.- 나쁘지 않다: 요즘 인터넷과 TV 해지하면 위약금을 내야 되는 거 아니야?넷플릭스, 속도도 나쁘지 않은 건 SK브로드밴드 때문이 아닌가? 팀장: Sk와 넷플릭스는 절대 관계가 없기 때문에 최근 해약하면 위약금 32만 원이었다.


    >


    이 대화를 하면서 그것도 팀장이라는 사람이 전화 음색이 너무 귀찮아 작은 소리로 수군거리면서 말투가 아랫사람을 대하는 것처럼 얘기하는데 제가 굉장히 큰 음로입니다.그러니까 눈소리 크게 안 하나?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뭐냐? 그런 모양이냐고요, 자, 목음이 작으니까 내 목음이 커지잖아.지금 보기만 해도 열 받아요. 팀장과 통화 결론은 내 회사와 넷플릭스는 아무 상관이 없으니 해지하려면 위약금을 내라는 결론입니다. 위약금을 내고 그냥 해약해 버릴까 해요. 어차피 다른 곳에 가입해도 위약금 정도는 자신 있으니까 손해 볼 게 없는데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팀장이라는 사람과 통화한 뒤 굉장히 불쾌하고 해소해야 한다는 소견이 굳어집니다. 저의 사무실 그리고 집의 인터넷과 TV해지를 해도 Sk브로드밴드는 발바닥에 각질떨어져 자신감이 생기는것과 같습니다.다시 한번 설명하자면 넷플릭스를 보실 분이라면 SK브로드밴드는 걸러야 합니다.다만 인터넷 사용이 불편하지는 않지만 저는 넷플릭스가 중요하기 때문에 가는 아마스크 소견이고 처음에 이런 사실을 알았다면 저는 절대 Sk브로드밴드를 설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