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암 수술 여부 및 수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56

    >


    갑상선암은 사망률이 아침에는 예후가 좋은 암이기 때문에 갑상선암의 진행상태뿐만 아니라 환자의 삶의 질도 적극적으로 고려하여 치료를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환자가 갑상선암에 대해 잘 이해하고 스스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갑상선암은 예후가 상당히 괜찮기 때문에 과잉 치료에 대한 논의가 있습니다. 과잉 치료를 피하려고 20하나 5년 미국의 갑상선 학회의 가이드 라인, 20하나 6년 대한 갑상선 학회 진료 권고 방안은 획기적으로 개정되 옷슴니다. 개정된 갑상선암 치료 가이드라인은 '갑상선암에 대한 두려움 없이 대응한다'는 책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


    20하나 8년부터는 갑상샘암의 무기 체계가 변경되어 갑상선 암 환자의 전반적인 무기가 낮아집니다. 과잉 치료를 피하기 위해 치료를 더 적게 한다는 뜻일 것.(자세히 보기:http://cafe.naver.com/thanqseoul/하나에 90)의 크기가 하나 센티 이하의 작은 갑상선 암은 세포 검사과 수술 없이 초소 리파 검사에서 추적 관찰하는 것도 있습니다. (단, 갑상선 암의 주변 침범의 뜻과인 림프절 전이의 생각 등 진행 생각이 없을 때에 한한다.)만약 1센티미터 이하의 작은 갑상선 암을 수술로 제거할 경우 갑상선을 절반만 제거하는 갑상선 잎 절제술(절반 절제술)이면 충분합니다.​


    >


    갑상선 암의 크기가 4㎝이상으로 너무 너무 크고 자신, 갑상선 암의 갑상선의 주변 침범(피막 침범)의 소견이 있고 자신, 림프절( 하겠습니다. 파란)등의 전이 소견이 있으면 갑상선 절제술을 실시할 필요가 있습니다. 수술 후 보조 치료인 방사성 요오드 치료를 실시하기 위해서입니다.(관련 얘기 자세히 보기:http://cafe.naver.com/thanqseoul/102 http://cafe.naver.com/thanqseoul/169)


    >


    진행의 소견(피막 침범 이과의 전이의 소견이 없는 1센티 내지 4㎝크기의 갑상샘암 수술은 갑상선의 전 절제술과 요프죠루지에술(절반 절제)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갑상선을 전부 절제하는 전절제술과 잎절제술은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재발 우려가 많으면 전절제술을 받는 것이 유리하고, 삶의 질을 고려하면 반절제술을 받는 것이 유리합니다.어떤 점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지는 환자의 성격, 가치관, 직업과 같은 것이 갑상선암 자체보다 중요한 경우가 있기 때문에 환자가 갑상선암에 대해 잘 이해하고 수술범위를 직접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두 수술 방법은 수술 시간과 입원 기간, 합병증, 마취 방법 등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아무래도 수술범위가 작은 잎절제술 쪽이 전절제술에 비해 수술시간, 입원기간이 훨씬 짧고 합병증(성대마비, 부갑상선 기능저하, 갑상선 호르몬 복용여부, 출혈등)이 훨씬 적습니다.


    >


    텐큐서울이비인후과에서는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하고 환자의 선호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수술범위를 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관련 기사를 읽기:http://www.dt새 s24.com/ 새로운 s/article.html.no=436672)


    >


    땡큐서울이비인후과 하정훈 원장은 전 서울대병원 갑상선/구강/두경부암센터 교수로 오랜 시간 많은 수술을 한 경험을 살려 직접 검사하고 수술 상담을 합니다.하쵸은훙 원장의 수술 실력은 20하나 6년 2월 EBS TV'명의'프로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EBS TV'명의'(구강 암 쪽)을 다시 보기:http://www.ebs.co.kr/tv/show?prodId=454&lectId=하나 0457878*)쿠바 서울 이비인후과 갑상선 암 검진의 차별성 http://cafe.naver.com/thanqseoul/하나에 9개


    >


    땡큐서울이비인후과의 갑상선암 수술은 이비인후과 전문가(갑상선-두경부외과 세부전공)에 의해 이루어집니다.목소리 변화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술 전후 sound성 검사와 sound성 치료) 수술 시절(마취 시절)과 입원 기간이 짧아서 회복이 빨라집니다. (반절제 후 이후 일 퇴원) 수술 후 베엑관을 실제 사용하지 않고 불필요한 상처와 질병 증상, 입원을 최소화합니다.(자세히 보기:http://cafe.naver.com/thanqseoul/210)


    >


    땡큐서울이비인후과 홈페이지(상담 게시판) ▶ 땡 땡큐 서울 이비인후과의 최근 정보 및 수술 후기 상담 게시판 ▶ http://cafe.naver.com/thanqseoul


    *선릉 역 6번, 7번 출구 바로 앞입니다. 20최초 8년 8월까지 6번 출구의 엘리베이터 공사 중이므로 7번 출구에서 나쁘지 않고 와서 바로 오른쪽 주차 공간에 들어오면 댑니다.*자가용을 이용하실 때는 내비게이션'선릉 역 7번 출구'를 찍고, 7번 출구 기둥과 지하철 역의 계단 사이로 들어오시면 내다.*외래 진료는 2층 입원(수술)은 3층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